북대 중문학과 합격한 민지영입니다.

안녕하세요. 1년간 정문에듀에서 공부한 민지영입니다. 17년 학기초 합격수기를 보고 “진짜 멋있다. 나도 꼭 쓰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쓰게되다니 !! 장장 8개월간의 고생들이 눈앞을 스쳐지나가네요. 제가 쓴 합격수기를 누가 보게 될지는 모르지만, 저는 중국대학 입시를 앞두고 있는 입시생들, 정문에듀로 올지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써볼께요.

허황된 말로 가득한 학원 홍보가 아닌 제가 진심으로 느꼈던 점을 공유해 드릴께요.
저는 정문에듀에서 고3 생활을 한 것이 아니고 재수를 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정문에듀를 가겠다고 결정한 8개월 전의 저에게 고맙다고 말하고 싶네요. 이유인즉 정문에듀에 오기전 저와 지금의 저는 너무 다르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곳에서 공부를 하면서 몸에 습관이 배이게 하는 법, 내일의 컨디션을 위해서 오늘의 나를 조절하는 법, 집중하는 법등을 배웠습니다. 인생을 대하는 태도 자체가 달라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귀중한 경험이고 소중한 시간이였습니다.

제가 집중력이 약하기로 유명하거든요. 주변에 관심이 너무 많아서 옆사람 고민들어주고, 뒷사람 챙겨주고, 근데 공부는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으니까 알아서 자연스럽게 주위를 차단하는 저를 발견하였습니다. 이어폰끼고 영어 노래를 크게 틀면 주변 소음이 차단되고 어차피 가사는 못 알아듣거든요.
그럼 집중 잘됩니다.ㅎㅎㅎ 클래식도 좋구요. 생각해보니 심지어는 약한 집중력때문에 시각까지 차단하려고 큰 노트를 책상에 세워놓고 다른 학생들 뭐하나 안보려고 노력한 적도 있었어요.
본인에게 맞는 공부 방밥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 생각에 김부쌤 지도에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사명감으로 주말은 물론 휴일까지 공부할 학생 한명이라도 있으며 사무실에서 굳건히 앉아서 공부를 도와주십니다.
학생 한명 한명 진실하게 대하시는 분인지라 너무 감사해서 따르게 되고 따르다 보니 합격선에 가까워지는 아름다운 결말. 최고 ~~~~~~ 김부쌤외에도 다른 선생님들의 열정이 너무 넘치십니다.
믿고 따르셔도 되요. 특히 작문과 고대 한어의 신세계를 보실 수 있을 거라 장담합니다.
합격을 하고 뒤돌아보니 많은 일들이 있었네요. 인생 처음 내손으로 이런 결과를 만들어 준 북경 정문에듀의 모든 사람들에게 고맙습니다. 저희의 합격수기를 보고 자신의 아름다운 일년 뒤를 꿈꾸고 있을 당신을 응원합니다.